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동국제약 소개

동국제약은 창조, 소통, 정성의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생명존중 및 건강한 국민 생활 추구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국제약 50주년 역사관HISTORY

  •  

    동국제약의 시작

    1968년 설립 이후
    연구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R&D와 기술혁신에 주력하며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대표브랜드 소개

    동국제약은 일반의약품 부문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임상을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은
    잇몸질환 치료제 인사돌을 비롯해 식물성분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여성 갱년기 생약성분 훼라민Q, 정맥순환제 센시아,
    입병 치료제 오라메디, 탈모치료제 판시딜 등입니다.

     
  •  

    대표브랜드의 수상

    2005년 인사돌, 2006년 인사돌과 복합마데카솔,
    2012년 마데카솔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2015년 훼라민큐/센시아 메디컬코리아 대상 여성용 일반의약품 수상,
    2019~2020년 2년연속 판시딜 브랜드 파워 1위 수상하며
    국민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시작


    동국제약은 일반의약품 뿐 아니라
    전문의약품, 의료기기, 의약외품 등
    헬스케어 다각화사업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은
    명실상부 국민크림으로 부상하며 더마코스메틱의
    대표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해외로의 진출


    동국제약의 천연물추출 기술력과
    해외마케팅 부문에서의 잠재력을 발판으로
    1999년 백만불, 2002년 오백만불, 2004년 천만불,
    2008년 2천만불 2010년 삼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창조, 소통, 정성의 동국제약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생명존중 및 건강한 국민 생활 추구를 실현하기 위한 길을 개척해가고 있습니다.